반응형

갤럭시워치로 큐알코드 인증하는법이 궁금하시다면?? 

 

[갤럭시워치액티브2] 갤럭시워치로 QR코드 인증하기

갤럭시워치로 티머니페이 사용이 궁금하시다면? ↓ [갤럭시 워치] 편리하게 티머니로 대중교통이용하는법 ! 갤럭시 워치도 있는데 아직도 버스카드로 대중교통이용하신다구요? 간단한 방법으

yyaalloo.tistory.com

 

 

갤럭시 워치도 있는데 아직도 버스카드로 대중교통이용하신다구요?

간단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대중교통 타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사용중입니다. 

1. 먼저 워치용 티머니 어플을 설치합니다. 

2. 티머니 갤럭시워치를 교통카드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에 주 교통카드 설정을 눌러줍니다. 

 

3. 안내사항을 읽어줍니다.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 연동을 통해 티머니 갤럭시 워치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갤럭시워치를 안테나 위치에 맞춰 단말기에 태그하시면 기존 교통카드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갤럭시 워치가 오프 상태일때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충전 후 다시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티머니 발급을 합니다. 

5. 충전 결제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선불) or 별도 충전없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식(후불)

저는 선불 방식으로 사용중입니다. 큰 차이는 없으나 선불방식의 카카오 페이를 이용하면 충전비용이 따로 추가가됩니다! 

 

6. 본인인증을 하고 충전을 합니다. 

단 만약에 모바일(스마트폰)전용 티머니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새로운 카드를 새로 발급해야하며 연동이 되지않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워치가 꺼지거나 워치가 없는경우 카드의 금액이 연동되지 않고 따로따로 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스마트폰 전용 휴대폰은 단말기 찍기전 어플에 들어가서 충전 결제를 선택해서 바코드 인식되도록 화면을 변경해야하는 반면 워치용 티머니는 화면이 꺼져도 워치 자체가 꺼지지않았다면 단말기에 바로 가져다 대면 결제가 되기 때문에 훨씬 간편합니다.

스마트 워치로 더욱 스마트한 삶 ! 어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