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국은 한국이며 조향팀에서 오랜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며 2018년도쯤부터 리뉴얼없이 동일한모델로 판매되고있습니다. 또한 시선을 끌었던게 호시에서 다양한 라인의 바디제품이 나온게 아닌 이 제품 하나만으로 바디케어를 승부보는 것 같아 더욱 신뢰가는 브랜드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다가 호시 바디워시는이브비건(eve vegan)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이라 더욱 믿을만 했습니다.
요즘 비건을 내세운 제품이 유행처럼 쏱아져나오는데 비건 인증 마크의 탑이라고 불리는 이브비건 마크를 보고 이건 진짜 추천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브비건(EVE VEGAN)이란?
프랑스 비건 협회가 설립한 비건인증 단체로서 EVE VEGAN 인증을 통해 화장품을 비롯한 식품, 섬유, 건강보조제 등 비건 제품임을 확인하고 관리합니다.
이브비건 인증은 소비자에게 동물성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임을 보장해주며, 이를 위해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브비건은 독립적 투명성과 합법성이 보장되고 있으며 이브비건 로고가 있는 것은, 제품에 동물 유래성분(도살, 사냥, 어업을 통해 얻은 제품)이 없으며, 동물실험이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이브비건은 전 세계적으로 유효하며, 동급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표준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패키지는 따뜻한 색감의 플로럴 일러스트가 담긴 6면체로 깔끔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 포장을 오픈하면 약병같은 디자인으로 내용물 양이 비치는건 아니지만 뚜껑이랑 분리가 잘 되어 다 사용한 이후 세척이 용이할거같아서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요즘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이 많은 저는 제품 용기는 PP플라스틱으로 분리수거가 용이한 제품이며 용기에 붙은 스티커가 잘 떼지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것이 제가 찾는 제품이라는 생각에 힘을 실어주게되었고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용량은 300ml의 단일 크기로 생산되며 금액은 각 300ml/19000원으로 판매가 됩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바디워시&로션을 함께 구매시 38000-> 28900원으로 할인되어 세트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페이셜 케어1+1, 헤어케어 세트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유통기한은 3년정도로 넉넉하게 생산됩니다. 천연성분의 화장품의 아쉬운점은 짧은 유통기한이었는데 이건 유통기한이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향이 동일해서 함께 사용하면 잔향을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베이스향은 머스크가 들어있어 평소에 머스크처럼 무거운 플로럴향을 기피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호불호가 갈릴거같고저는 플로럴과 머스크 전부 선호하기때문에 저같은 취향의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제품인듯합니다.
*바디워시 사용
적은양에 풍성한 거품이 나고 한여름에도 바디오일을 사용할 정도로 건성인 제가 사용후 보습이 확실히 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또한 워시만으로도 플로럴계열의 잔향이 몸에 오래남아있었습니다. 겨울에도 애용할만한 제품임에 확실합니다.
*바디로션 사용
밀도있지만 끈적임없는 제형으로 건성용 보습로션보다는 확실히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바르고나면 팔꿈치, 목 등 자주 건조하던 부분에 확실한 보습이 된다는 느낌이었고 무엇보다 잔향이 오래가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