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이틀에 한번은 들리는 단골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집 커피 찐 맛집이에요


코어커피

매일 07:00-17:00 *일요일 휴무

카페에 테이블이 크게 없습니다. 회의실같은 좌석1개, 벤치 3,4개정도 

자연스럽게 테이크아웃이 많아지고 또 순천향대학병원 직원분들이 오셔서 커피를 사가셔서 회전률이 빠른것같습니다. 

실제로 한시간 정도 앉아있으니 점심시간에 커피가 정~~~~ 말 많이 팔려요 

이효리가 한남동 살때 즐겨찾던 카페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실제인지는 카페 사장님께 직접 물어보세요 ^^;; ㅎㅎㅎ 

제가 특히 자주먹는 메뉴는 아이스바닐라라떼에요 

제일 처음 입문한건 아이스아메리카노였는데 그때도 풍미가 참 깊다 생각했는데 

아바라를 먹고나서는 다른거 못먹습니다 왜이렇게 맛있냐고 물어보니

사장님 왈: "제대로 된 커피는 우유맛을 뚫고 나올때 완성된다."라는 멋진 어록을 말씀하시더라구요 

저 어느 기자양반 얼른 사장님 좀 인터뷰 해주세요... 

또 진짜 맛있는게 아포가토도 맛있어요 무려하겐다즈를 쓰고 테이크아웃도됩니다. 

* 바닐라라떼 덜달게 주문가능, 아이스아메리카노 연하게 주문가능 ! 

기다리는 중에 카페를 좀 찍어봤습니다. 

진짜 맛있는커피집이 심지어 쿠폰까지 있어 10잔에 한잔은 무료입니다 ㅎㅎ 번창하세요 사장님 ㅋ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